Growth Platform™ 매체 통합 리포트, 오디언스 추출 및 관리, 부정 클릭 차단, 검색광고 자동입찰 온라인 분석을 위한 통합 솔루션 무료체험 신청하기

Data Solutions for MarTech & AdTech

비즈스프링은 마테크/애드테크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원천 데이터의 수집 부터 머신러닝 활용까지

고객행동, 광고 캠페인, 상품/콘텐츠 데이터의 맞춤화된 추적/통합/분석과 타깃오디언스, 광고캠페인 상품의 실시간 추천과 개인화 엔진을 제공합니다.

애널리틱스

고객 행동 빅데이터를 위해 준비된 웹/앱 분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고객 행동 패턴 시각화
  • 고객 특성별 ID 분석
  • 고객 세그먼트 사용자 정의
  • 매체 ROAS 모니터링
  • 부정클릭 IP 차단
  • 어트리뷰션 모델
  • 바이럴 콘텐츠 성과 분석
  • 상품/콘텐츠 분석
  • 확장된 전환 성과 (네이버 페이) 분석
  • 모바일앱 SDK를 통한 상세한 인앱 분석

타겟 오디언스

CDP와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행동기반 고객 세그먼트 적재와 분석/연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고객행동 통합 분석 (Single Journey View)
  • 고객 행태 기반 세그먼트 분석/추출
  • 잠재고객군 특성 정보 파악
  • 세그먼트 오버랩 분석과 세그먼트 생성
  • 세그먼트 고객의 추출과 연동
  • 웹분석 툴로 부터의 고객 행동 빅데이터 생성
  • 웹/모바일앱 사용자의 다양한 조건별 오디언스 리스트 추출
  • 이외 CRM/CDP 연계를 위한 맞춤형 기능 설계 및 구축

광고 분석/관리

광고 집행/관리 업무와 분석/리포팅을 아우르는 종합 광고/캠페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광고대행사 영업 및 성과 관리
  • 맞춤형 광고 성과 보고서
  • 어트리뷰션 모델 분석
  • SA + DA 통합 어트리뷰션
  • 포스트 뷰/포스트 클릭 전환 분석
  • 키워드 전략별 자동 입찰 관리
  • ROAS 기반 입찰 관리 [준비 중]
  • 효율적인 대량 키워드 관리
  • 데드링크 자동 검출
  • 국내외 100여개 미디어 포스트백(Post-back)
  • 이외 광고 관리 현업 맞춤형 추가 기능 설계 및 구축

개인화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 자동화, 실시간 추천 및 마케팅 채널 최적화 엔진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실시간 상품/콘텐츠 추천
  • 마케팅 채널 최적화
  • 이벤트 기반 마케팅 자동화
  • 키워드 광고 캠페인의 자동 세그먼트 생성 [준비 중]
  •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잠재고객 세그먼트의 발굴 [준비 중]
  • 잠재고객 행동, 상품/콘텐츠, 광고 데이터의 맞춤형 엔진 구현

애널리틱스

고객 행동 빅데이터를 위해 준비된 웹/앱 분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LOGGER™

로거는 온라인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측정하여 퍼포먼스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여 드립니다.

Conversion™

비즈스프링 컨버전은 광고상품에 가장 적합한 광고 성과 측정 방식으로, 제3자에 의한 객관적인 리포팅을 통해 매체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pp Tracker

앱 트래커는 모바일 캠페인의 어트리뷰션, 포스트백, 인앱분석과 특정 오디언스의 정의와 추출까지 SaaS 및 구축형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DEMO

01. #고객행동 #데이터분석

고객 행동 패턴 시각화
고객의 이동경로와 행동패턴을 분석하여 전환 퍼널을 재 설계하고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고객 특성별 ID 분석
회원 및 회원 특성별 반응한 캠페인과 주문수 매출액 등의 상세 전환 데이터를 RFM 관점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세그먼트 사용자 정의
분석 세그먼트를 회원 행동과 특성에 따라 직접 정의하고 세그먼트별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02. #매체계정연동 #매체별성과분석

매체 ROAS 모니터링
네이버/다음/구글 매체 계정 연동을 통해 광고 노출·클릭·광고비 데이터와 웹/앱 내 전환 데이터를 하나의 테이블에서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정클릭 IP 차단
광고매체사와 연동하여 네이버, 다음 검색광고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없이 부정클릭의심 IP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어트리뷰션 모델
광고 캠페인에 대해 '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 어트리뷰션 모델을 통해 매체별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03. #콘텐츠분석 #네이버페이분석

바이럴 콘텐츠 성과 분석
네이버 블로그, 브랜드커넥트와 같은 바이럴 콘텐츠의 기기별 노출수와 전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콘텐츠 분석
상품/콘텐츠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노출을 높이면 매출이 오를 상품', '혜택을 제시하면 매출이 오를 상품' 등 직관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확장된 전환 성과 (네이버 페이) 분석
네이버 페이 연동으로 네이버 페이를 통한 주문수와 매출액까지 포함하여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임대형쇼핑몰 시스템 제외)
이외 120여가지의 웹/모바일 분석 대시보드 및 리포트 제공
일반 상용 애널리틱스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들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04. #모바일 #어트리뷰션

모바일 어트리뷰션
모든 앱 설치와 리인게이지먼트, 성과 컨버전을 마케팅 캠페인과 미디어 채널별로 추적합니다.
인앱 분석
모바일앱으로 유입된 유저의 여정에 대한 전체 행동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마케팅 성과 평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자동화 대응
타겟 유저를 설정하고 정의된 행동 기반의 트리거로 개인화된 메시지를 통해 인게이지먼트를 개선하고 마케팅에 활용합니다.

타겟 오디언스

CDP/DMP 및 마케팅자동화를 위한 행동기반 고객 세그먼트 분석과 추출/연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izSpring TAM™

고객 세그먼트 분석과 활용을 위한 Target Audience Manager 솔루션입니다. 목표 잠재고객군을 방문자 행동 또는 AI/ML 기술을 이용하여 정의/발굴하고, 분석 및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PeopleDB™

BizSpring TAM™을 운영하기 위해 먼저 준비되어야 하는 유저세그먼트/오디언스 빅데이터 가공/관리 솔루션입니다.


소개서 다운로드
DEMO

01. #고객데이터통합 #세그먼트

고객행동 통합 분석 (Single Journey View)
고객/회원 식별 여부, PC/모바일 디바이스,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 채널별 행동을 병합하여 하나의 고객 여정으로 분석합니다.
고객 행태 기반 세그먼트 분석/추출
다양한 고객행태와 라이프스타일의 요건을 기반으로 고객 세그먼트를 생성하고 분석/추출합니다.
잠재고객군 특성 정보 파악
생성된 각 세그먼트 별 방문 및 성과 트렌드, 데모그래픽, LTV 데이터를 한 눈에 비교하여 각 세그먼트별 성과 기여 수준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오버랩 분석과 세그먼트 생성
설정한 각 세그먼트간 오버랩 결합, 교집합, 여집합등 연산을 통해 세그먼트를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02. #오디언스확장 #빅데이터

세그먼트 고객의 추출과 연동
타깃에 해당하는 세그먼트 대상 고객을 주기적으로 취합하고, 내/외부의 특정 데이터 저장소(예: 클라우드스토리지, 스프레드시트 등) 및 외부 매체(예: 페이스북등 타깃 오디언스 확장)등에 전송하여 연동되도록 합니다.
웹분석 툴로 부터의 고객 행동 빅데이터 생성
비즈스프링 로거 및 기타 상용 웹분석/행동추적 툴로 부터 고객행동 기반의 타깃 오디언스/세그먼트의 빅데이터를 생성합니다.

03. #CDP #데이터레이크

CRM/CDP 연계를 위한 맞춤형 기능 설계 및 구축
생성된 고객행동, 광고/캠페인, 상품/콘텐츠 연계한 데이터레이크를 생성하고 기존 CRM (예: 콜센터관리 시스템, 고객별 개인화 맞춤 제안 시스템 등)과 CDP (예: 잠재고객을 포함한 실시간 마케팅 자동화, 개인화 시스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기반을 구축합니다.
모바일앱 사용자의 행동 조건별 오디언스 리스트 추출
네이티브 모바일 앱에서 SDK에 의한 캠페인 및 사용자 행동 요건에 따른 특정 오디언스를 정의하고 추출하여 활용 가능합니다.

광고 분석/관리

광고 집행/관리 업무와 분석/리포팅을 아우르는 종합 광고/캠페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izSpring AMP™

모든 광고 데이터를 손쉽게 연결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조직/팀 관리, 광고집행, 결과 리포트까지 광고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BizSpring AIR™

다양한 채널의 온라인 광고를 통합하고 광고성과를 측정 및 분석하여, 광고주별 통합 광고성과 보고서를 매일/매주/매월 단위로 손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ADMONSTER™

광고대행사의 노하우를 모두 갖춘 키워드 자동입찰 시스템으로 트렌드에 맞춰 성과중심의 입찰 전략을 도출하여 효율적인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Demo image

01. #조직성과관리 #광고매체통합분석

광고대행사 영업 및 성과 관리
매체 및 광고주별 성과, 부서/팀별 성과부터 조직 외부의 에이전시까지의 성과를 쉽게 모니터링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광고 성과 보고서
현업 맞춤형의 다양한 ‘광고 매체 통합 성과 보고서’를 광고주용, 내부관리용, 분석용등으로 생성합니다.
어트리뷰션 모델 분석
'최종 캠페인', '최초 캠페인', '균등 분할', '균등 미분할', '시간차 분할' 어트리뷰션 모델을 통해 매체별 성과를 다각도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SA + DA 통합 어트리뷰션
캠페인 단위로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등 다양한 광고 유형과 매체별 통합 분석을 제공합니다.
포스트 뷰/포스트 클릭 전환 분석
디스플레이 광고 매체/지면, 디바이스별 노출-클릭-전환 성과 값에 대한 추적과 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02. #효율적인광고관리

키워드 전략별 자동 입찰 관리
매체 계정 연동을 통해 광고 노출·클릭·광고비 데이터와 웹/앱 내 전환 데이터를 하나의 테이블에서 통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AS 기반 입찰 관리 [준비 중]
키워드 및 키워드 그룹, 캠페인별 ROAS 기반의 입찰 관리를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대량 키워드 관리
대량의 키워드에 대해 vlookup, sumif 등 단순작업과 특수 문자/기호등을 자동으로 처리하여 키워드 관리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데드링크 자동 검출
대량의 광고 타깃 URL, 랜딩 페이지의 정상작동 여부를 자동으로 처리/검증하여 효율을 높입니다.

03. #맞춤솔루션 #미디어포스트백

이외 광고 관리 현업 맞춤형 추가 기능 설계 및 구축
이외 다양한 유틸리티 툴과 데이터의 통합/리포팅에 대한 맞춤형 기능을 설계/제공합니다.
국내외 100여개 모바일 미디어 포스트백
모바일 트래커 사용시 다년간에 걸쳐 연동된 국내외 100여개 모바일 미디어 포스트백을 통해, 성과기반의 모바일 광고 집행과 관리가 수월합니다.

개인화 마케팅

마케팅 캠페인 자동화, 실시간 추천 및 마케팅 채널 최적화 엔진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소개 글 보기

BizSpring CXM™

학습/분석기반의 데이터를 참고하고, 방문한 잠재고객의 행동 요건에 따라 자동화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실시간 개인화 추천 엔진

방문자 관심 콘텐츠의 주제어 추출과 연관성에 대한 학습을 통해 상품/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추천합니다.

인공지능(AI) 기술상품

빅데이터/머신러닝을 이용한 잠재고객 발굴, 실시간 상품/콘텐츠 추천과 마케팅 최적화등 다양한 알고리즘과 엔진 을 제공합니다.

Demo image

01. #실시간추천 #마케팅자동화

실시간 상품/콘텐츠 추천
방문자 관심 콘텐츠의 주제어 추출과 연관성에 대한 학습을 통해 상품/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추천합니다.
마케팅 채널 최적화
디스플레이 및 소셜 광고/캠페인의 특성값과 방문자 행동/유입의 특성값과 전환성과를 이용하여 최적의 광고 채널/소재의 조합을 제시합니다.
이벤트 기반 마케팅 자동화
학습/분석기반의 데이터를 참고하고, 방문한 잠재고객의 행동 요건에 따라 자동화된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02. #자동세그먼트생성 #잠재고객발굴

키워드 광고 캠페인의 자동 세그먼트 생성 [준비 중]
소재(키워드)/문구(설명)/클릭수와 방문자 행동데이터와 구매 전환성과를 이용하여 최적의 매체-키워드 그룹을 생성하여 제안합니다.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잠재고객 세그먼트의 발굴 [준비 중]
익명 방문자와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고객특성 데이터, 관심상품, 구매전환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품별, 캠페인주제별 최적의 타깃 세그먼트를 생성하여 제안합니다.

03. #머신러닝엔진

이외 잠재고객 행동, 상품/콘텐츠, 광고 데이터의 맞춤형 엔진 구현
(잠재)고객, 상품/콘텐츠, 광고/캠페인 데이터를 중심으로 용도에 맞는 머신러닝 엔진을 구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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