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3(UA) 데이터 백업 서비스 2024년 7월 1일 GA3(UA) 지원 완전 종료?! UA 데이터 쉽게 백업하기! 자세히 보기

Be on the Fast Track with Data Experts

비즈스프링은 빠른 데이터활용 성과 향상을 위해 다양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년차 온라인 마케팅/고객행동 데이터 전문 기업

Data-Driven 및 Data-Informed 비즈니스 환경은 단순히 툴의 도입 또는 데이터 팀의 셋팅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년간 전문적인 과제를 해결해온 파트너와 함께 할 때, 데이터 투자에 대한 ROI가 빠르게 확보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성장을 위한 데이터 분석과 검증

목적과 과제를 구체화하기 위한 현업 인터뷰부터, 데이터 설계/수집/검증/가설의 실행 확인까지 수행하는 Data-Driven Growth Management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데이터의 가공/통합과 분석 리포팅

기업내 업무 및 다양한 툴에서 생성되는 다양한 포맷의 데이터를 가공하고, 현업에서 필요한 형태의 리포트와 대시보드 형태로 표현하는 서비스입니다.

관련 솔루션 교육 및 트레이닝

비즈스프링 및 기타 상용 데이터 툴들에 대한 기본 교육부터 활용 실무까지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활용 프로세스/플랫폼 구축 전략

기업내 기존 및 신규 계획되는 CRM/VRM, CDP 및 광고플랫폼까지 다양한 데이터의 연결과 병합, 처리 및 활용을 위한 설계 및 전략을 가이드 합니다.

데이터 기반 성장을 위한 데이터 분석과 가설/실행 검증

기업의 데이터 전략과 현업 니즈를 포함한 인터뷰부터 데이터 설계, 수집 계획, 데이터의 정합성 검증, 분석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한 가설 설정, 마케팅 액션 기획참여 그리고 실행 성과의 분석을 통한 검증까지를 가이드 및 수행합니다.

컨설팅 제안서 다운로드

온라인 비즈니스 문제해결을 위한 데이터 분석 컨설팅 제안서를 다운로드합니다.

비즈스프링 스마트 체크™

데이터 수집과 검증을 통해 문제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비즈스프링 스마트 케어™

온라인 비즈니스 문제해결을 위한 인터뷰부터 데이터 설계, 검증을 통해 데이터 정상 수집 여부를 체크합니다.

비즈스프링 그로쓰 매니지먼트™

온라인 비즈니스 문제해결을 위한 인터뷰부터 데이터 설계, 온라인 마케팅 결과 분석까지 데이터 전문가가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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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활용 솔루션/툴

다양한 데이터의 가공/통합과 분석 리포팅

데이터 관련 업무의 흐름 중, 특정 데이터 항목 또는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의 포인트에 집중하여, 데이터의 가공/통합/분석리포팅을 수행하거나 대응 방법을 가이드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다운로드

'데이터엔지니어링 상품과 사례 목록(2022.05.24-제공용)' 을 다운로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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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의 통합 및 시각화

대시보드 툴 (예: Google Data Studio™ 등)을 이용한 데이터 통합 및 템플릿화된 리포트 설계
다양한 온라인 데이터 항목을 병합하고 맞춤형 리포트를 구현

데이터 가공/통합 및 적재

광고매체 성과의 통합과 키워드매칭 후 적재 및 다운로드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부터 데이터를 병합하여 클라우드 빅데이터 저장소에 적재

데이터 소스간 통합 및 활용 준비

온/오프 데이터, 이기종 IoT데이터, CRM 과 신규 Behavior데이터등을 통합
특정 데이터항목이 활용될 수 있도록 API 등 추가 구현 또는 가이드

관련 솔루션 교육 및 트레이닝

비즈스프링 및 기타 상용 데이터 툴들에 대한 기본 교육부터 활용 실무까지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분석 측정지표 및 기본 이론 교육

비즈스프링 분석 솔루션 일반 및 광고 집행 솔루션 사용법 및 이론 교육

비즈스프링 광고 집행 및 관리 솔루션의 활용 트레이닝

구글애널리틱스 및 구글 태그 관리자의 실전 트레이닝 및 고급 활용 교육

데이터 활용 프로세스/플랫폼 구축 전략

비즈스프링이 다년간 수행해온 데이터 관련 프로젝트의 분야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내 데이터 활용 프로세스/플랫폼의 구축 또는 데이터 기반의 서비스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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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개인화 연관

온라인 고객/잠재고객의 행동 데이터의 빅데이터화 및 사내 연계 활용(예: CRM, 콜센터, 고객분류, 메시징/푸시 연동)
기존 회원 DB와 온라인 고객 추적 데이터를 이용한 실시간 행동 이벤트 기반의 온사이트 마케팅 메시지 개인화
고객 행동/라이프스타일 분류 세그먼트를 이용한 자동 대상자 추출/적재 후 기존 마케팅 시스템과의 연동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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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마케팅 연관

맞춤형 광고 타겟팅을 위한 3rd party 오디언스 행동 데이터의 연동과 관련 Taxonomy
인공지능형 광고/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서 행동 예측 및 오디언스 발굴을 위한 3rd party 행동/광고 연계 데이터의 활용
광고 플랫폼의 개별 캠페인 성과의 제3자 Audit 을 위한 성과트래킹 및 매체사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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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커머스 연관

고객 행동, 주문기록과 상품 특성 분류를 결합한 상품 관리 및 추천 시스템
상품설명, 뉴스 콘텐츠등 텍스트 내용의 키워드 추출과 연관 분석을 통한 추천/개인화 시스템
머신러닝/인공지능 활용을 위한 다양한 데이터 항목과 속성값 분류체계의 구조화된 빅데이터 구축

데이터 측정의 기본 문제부터, 활용과 제안까지 다양한 협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