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표준/안정성 : 업계표준인 GTM(구글태그매니저)을 기본으로 설정한 후, 그 안에서 GA4 및 광고전환픽셀등 모든 태깅을 진행합니다.
향후 확장성 : 향후 쇼핑몰의 확장/커스터마이징, 다른 플랫폼으로 이관하시더라도 데이터레이어와 일부 이벤트태깅 수정을 통해 연속적인 데이터수집과 관리가 가능합니다.
결과물 소유 및 경제적 비용 : 쇼핑몰기업(고객사) 소유의 GTM 계정과 환경에 GA 및 광고전환픽셀을 태깅하므로, 월 납부 방식이 아닌 1회 구축 제공형태로 진행됩니다. 1년간의 비용을 계산해보시면 더 경제적입니다.